PLK 뉴스

[골프타임즈] PLK, 발달장애 골퍼 김선영 선수 후원... "장애 유무 떠나 우리 모두 함께 성장"

  • 유동완 기자
  • 2025-07-01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라이프 플랫폼 퍼시픽링스코리아(PLK•대표이사 장옥영)가 장애인 골프 선수들 후원에 나선다.

PLK는 1일 자료를 통해 지난해 SK텔레콤 어댐터브 오픈 우승한 김선영(25세)과 그가 속한 버디버디골프클럽 선수단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김선영은 장애를 극복하고 세계 무대에 도전하는 국내 대표 유망주로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미국에 열리는 US 어댑티브 오픈에 출전한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김선영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며 PLK 캐디백, 보스턴백 세트와 항공 커버, 골프 우산, 모자 등 각종 골프용품을 지원한다. 

또한, 2025 전국스페셜올림픽하계대회에 출전하는 버디버디 골프클럽 선수단에도 물품을 후원하며 전국 하계대회 선전을 기원한다.

PLK는 관계자는 “장애 유무를 떠나 우리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스포츠로 만드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자 사명이다. 단순한 후원을 넘어 골프의 포용성과 가능성, 다양성을 확장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했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그동안 AJGA(미국주니어골프협회)와의 협업을 통한 주니어 골프 꿈나무 육성, 국내 여자 대회 개최, 여자프로골프구단 창단 등 골프 산업 전반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해왔다. 

앞으로도 선수 발굴부터 대회 운영, 산업 전반의 인프라 확장까지 골프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중추적인 플랫폼’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PLK는 국내 200여 개 명문 골프 코스 및 전 세계 1,000여 개 골프 코스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 플랫폼으로 국내외 골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골프뿐만 아니라 항공숙박 예약, 관광쇼핑 등 품격 있는 원스톱 골프 여행 서비스를 지원한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고급호텔, 헬스케어, 문화예술 등 골프에서 나아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유동완 기자

https://www.thegolf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967